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와 미드에 자신온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7:26

    과거에 1어 저는 1과 다른 1이 1어니까, 또는 그 1이 1어 그와잉지 아니면 아라 고 가족며 말했을 때 가족 법 과거 완료 표홍을 쓰고 말합니다. 과거에 1어 저는 1을 바꾸고 싶하고 나, 과거에 했던 행동을 후회할 때 자주 사용하는 표 홍임니다.



    >


    If Monica hadn't had lunch with Julie, she wouldn't have made Rachelangry. 모니카가 줄리와 점심을 먹지 않았다면 레이첼을 화과로 삼지 않았을 텐데. *make someone angry: ~를 화과로 한다.​​


    >


    Sorry, If I had seen you, I would havelowered my shoulder. 댁을 보면 내가 피했을 거야. 미안해요*I would havelowered: 제가 몸을 아침에 춤췄을 텐데요. ​​


    >


    If Ihad pinned her, I would have gotten in trouble for hurting agirl. 만약 내가 그 아이를 억누르지 않았다면, 내가 여자 아이에게 상처를 주었기 때문에 곤란했을 것이다.*get in trouble : 어려움에 직면함


    >


    Do you think things would have been better if you had just told her the truth? 만약 앵무새가 할머니에게 사실을 표준적으로 말했다면 할머니와의 관계가 더 좋아졌을 거라고 생각하세요?​​


    >


    If Voldemorthad had the chance, he might have tried to kill me to 저녁.혹시 볼드모트에게 기회가 된다면 항상 그랬던 것처럼 밤에 나를 죽이려고 했을지도 몰라.* might have+과거 분사: ~했을지도 몰라, ~했을지도 몰라


    >


    You wouldn't even have had that game if I hadn't told you about it. 내가 그 게임에 대해 당신에게 말해주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 것이다.* wouldn't have + 과거분사 : 하지도 않은 것 같아


    >


    My books wouldn't have sold half as well if people hadn't thought I had done all those things. 만명들이 그 모든 1을 내가 했다고 훈계하지 않으면 제 책은 절반도 팔리지 않았던 것이다. *had done something:과거의 어느 기간 동안 어느 1을 해왔다 ​


    >


    If I hadn't been Fox Books and you hadn't been The Shop Around the Corner, and you and I had just met I would've asked for your number.I wouldn't have been able to wait 24 hours before calling you up.You and I would never have been at war. ​치도 나의 팍스 북스를 열지 않고 있으며, 당신이 길 모퉁이 서점 주인이 없었다면,입니다. 그럴 때 당신과 내가 만난다면 나는 당신의 전화번호를 물어봤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저는 24태 테러도 못 참고 당신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당신과 나는 절대 싸우지도 않았잖아요.​ ​*과거, 사실과 다른 가족 하나)If I hadn't been Fox Books2)If you hadn't been The Shop Around the Corner3)If you and I had just met*과거와 다른 식크울했을 때 바뀐 결과를?)I would've asked for your number2)I wouldn't have been able to wait 24 hours before calling you up3)You and I would never have been at war​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