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실리콘 악력기] 도넛모양인데 요게 악력기라고? 모양도 괜찮고, 출근길 가지고 다니면서 악력 기르기 프로젝트!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8:55

    처음 뵙겠습니다. 조이다~! 클라이밍하면서 실력의 한계를 느끼고 있던 차에, 틈나는대로 스포츠 할 수 있는 것이 없을까 하다가 발견한 악력기! 제일 유명한 악력기는 COC악력기입니다.그런데 들고 다니기가 더 편하고 디자인적인 것을 찾다가 물건을 찾았어요.​


    이거 이거 이거 이거.도넛 형태로 된 악력기임!​ http://naver.me/Gs3qeI8v


    먼저 악력기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구결과 그렇게 과원합니다.​ https://n. 세로프게 s.naver.com/article/586/0000006694


    ​ 집중력은 남녀 모두 30대에 최고치(평균 남자 44.4kg, 여성 25.9kg)를 기록하며 제가 들수록 점점 더 떨어진다고 하네요.저는 53kg정도 자신 오니까 아직 괜찮아요. . ​ http://m.mdtoday.co.kr/mdtoday/index.html.no=348743


    40세 이후력뿐 아니라 다른 체력도 갈수록 떨어지고, 이 때문에 복수의 질환이 된답니다.​


    최근 직장인들이 겪는 손목 터널 증후군 예방에 좋다는. ​, 일단 악력기로 사용하는 근육은 크게 2개이지만 하봉잉눙 손가락을 움직일 때 사용하는 근육 외의 하 본 잉카 손목을 움직일 때 쓰는 근육입니다.같은 목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다 같이 발달합니다.즉, 악력기를 하면 손목도 모두 함께 강화됩니다!


    >


    다만, 강도에 맞지 않는 악력기를 사용하거나 너무 많이 하면 역효과가 나죠! 그래서 저는 초급(오렌지색)부터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사실 저도 주황색...ᄏᄏᄏ


    이건 표준 출근길에 하시면 됩니다.아니면 퇴근길에 하시면 됩니다.


    >


    게다가 게이다로드될 때도 좋아요.1인분도 충분히 스포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찾은 실리콘 악력기가 다른 악력기에 비해서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실리콘 악력기는 경량입니다.​ 내가 측정했다고 봤을 때는 일개에 90g임니다니다.


    >


    솔직히 악력기치고는 귀엽습니다.남자다움을 강조하려면 당신은 귀엽게 생겼다.​


    >


    하지만 어디서든 꺼냈을 때 귀여움을 어필하기에 좋은 악력기입니다.도로 '어? 그거 뭐예요?'라고 해서 저도 해보고 싶다고 했어요.나쁘지 않게 5,6회 사용 방법을 배우고 하달하고 주시면 됩니다.​


    COC의 가장 큰 단점은 땀이 계속 고이면 냄새가 난다는 것이다.냄새 스스로 세척해야 하는데 이 또한 쉽지 않다.실리콘은 보통 흐르는 물에 씻으면 좋다.


    >


    여기서 팁! 치약으로 닦으면 실리콘이 끈적거려요.치약으로 닦지 마세요.ᅮ


    싸니까 몇 개 사서 쓰자.기본형이 3,900원 정도 합니다!강도를 2개 정도 구입하고 사용하고 나쁘지 않아요.어차피 배송비 한 번이니까!


    >


    따라서 위에서도 말했지만, 자신의 강도에 맞는 악력기를 사용하면 부상의 위험이 적어요.실리콘 악력기의 경우 강도가 크게 3개가 나는 초급(주황색), 중급(박하 색) 씁니다.클라이밍 경력은 6개월 정도 됩니다.어머니께도 드렸는데 어머니께는 주황색이 잘 맞는다고 하시고 동생한테는 민트색이 잘 맞는다고 합니다.운동 처음이에요! 그러면 주황색이 편하다.​


    오시도 악력기를 옆에 놓고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 출근 도중 길에, 5분씩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그럼 모두 즐거운 운동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