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인양품] 아로마 디퓨저 후기 (From 1뽄)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20:36

    안녕) 내가 Japan에게 구입한 무인량품 아로마 디퓨저의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내가 갈 때는 마침 무인 양품이 세 1기간이어서, 10프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옷 스프니당! 퓨어


    이렇게 했으면 괜히 절약된 것 같고 너무 기분 좋다는 스토리 맞지?최근 PM2.5이나 감기 때문에 잘 때 목이 아팠는데 가습기를 달고 자면 기분이 좋아지고, 아무튼 구매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


    Korea 무인양품 홈페이지 사진이다.korea에서는 정가 59,900원이지만 지금 일하는 0프로 할인 중이어서 53한 00원에 판매 중입니다.정말 그래서 일본은 정가 4890엔(세금 포함)이다!


    >


    외장은 무인양품답게 매우 심플합니다.이게 바로 무인양품의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


    서론을 떠나서 본격적으로 후기를 남겨나가겠습니다.


    >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한국판 무인양품으로는 한글로 된 것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합니다.


    >


    그리고 사용설명서 오어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23-는 앞으로 많은 안내 설명서가 있기 때문입니다.맞아맞아, 그렇게는 안 읽었어요.읽지 않아도 사용하는데 문재가 없기 때문입니다.


    >


    >


    그래서 구입한 매장에서는 이렇게 또 하나의 보증서를 줍니다.둘 다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참고로 나는 안아줄 생각이니까 버릴까?


    >


    심플한 박스를 꺼내면 가습기가 본인이 됩니다.


    >


    그래서 옆에는 상자에도 이렇게 葛으로 싸인 무언가가 들어있어요.


    >


    폭폭이을 걷어내자, 콘센트로 하나 00ml에 맞추어 물을 넣는 계량기도 들어 있습니다.


    >


    저는 머리맡에 가습기를 두고 물이 부족할 때는 저 계량기에 물을 약간 리어와 부어주곤 해요.매번 본체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매우 편하기는 합니다.


    >


    그렇게 콘센트입니다.저는 일본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하루 0V가 들어 있습니다. 한국에서 팔리고 있는 분들은 220V콘센트가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일본에서 사면 이걸 살까 아쉽네요.하지만 우리에게는 돼지코가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한 손으로 들기에는 조금 벅차지만, 가습기치고는 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울음)해안에 사겠다고 용량 3배 큰 버전으로 구매하는 것 같아요.이는 몇 한번 자고 자신의 면 하나 00ml이 금방 사라져서 좀 아쉽습니다


    >


    길게 누르면 ON, OFF라는 뜻이다.그리고 30분/60분/일 20분/일 80분에서 작동 때 때에 북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나는 항상 일의 80분이라고 해놓고 잠에 듭니다.


    >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사실 잘 때 머리맡에 두고 사용하기 때문에 기울거나 기울거나 기울거나 흔들리거나 하는 곳이 별로 없습니다.그래도 마을의 원인이 될 것 같기 때문에 가만히 두는 것이 좋네요.


    >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생각보다 지켜야 할 게 많네요. 크크크, 민감한 가습기 같아요.


    >


    물은 최대 100ml까지 포함한다 슴니다.100ml로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소견보다 양이 당싱무 작습니다.


    >


    그리고 하나본의 브랜드답게 이 꼼꼼한 부분에 신경을 써주셨습니다.선지과인에게 갈 수 있도록 홈이 작게 패여 있습니다.그 부분에 선을 끼우면 평형을 유지하면서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음은 구매 후 에센셜 오일입니다.나는 오렌지(890엔)을 구입하고, 과일향을 단단히 하고 과일 향 쪽에서 뽑아 봤어요.로즈마리 향기도 괜찮았는데 1벌써 사고 오지 않은 게 아쉽네요 (울음).


    >


    에센셜에 1개에서도 취급 설명서가 봉입되어 있지만 오히려 나쁘기 때문에 읽지 않습니다. .보통 하나 00ml에 2~3방울 정도 사용하시면 되슴니다.2~3방울 떨어뜨리고도 매운 내가 은은하게 퍼지고 쟈넴 좋습니다.다소 하나봉에 갈 때는 다른 향기도 많이 사와야 할 것 같아요.


    >


    밖에 스포일러 등은 없이나 뚜껑을 뜬 상태에서 다소 집자 1방울씩 뚝뚝 떨어집니다.나는 약간 진하게 향기가 나쁘지 않는가를 선호하니까 주로 3방울을 떨어뜨립니다.가하 빠케 때문에 2방울 뿌리는 것도 좋겠어요 :)


    >


    원 진에서 준 무서운 토끼 옆의 자리를 가습기가 지킵니다. 친구.1죠


    >


    라이트를 한 단계에서 사용한 때와 2단계에 올랐을 때이다.2단계로 흔들면 소견보다 밝고 불을 끄고 넷플릭스 본인, 유튜브, 정 이야기 좋슴니다.가끔 아이 공용하고 있는 슴니다.


    >


    그에 비해 토끼는 많이 쇠약해졌어요.내가 네 무를 많이 넣어서 그런 것 같아요.소견보다 가습기 불이 밝기 때문에 토끼는 잠시 쉬어도 될 것 같습니다. 겨울잠이 들도록 해라.


    >


    이후에는 영수증입니다.아로마 디퓨저 4,890엔+잡 반 에센 쇼 들어가1 890엔-무인 양품 주간 할인 10퍼센트 할인-난바 시티의 할인권 500엔 할인-면세 8퍼센트 할인으로 매우 매우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아로마 디퓨저를 며칠 사용한 후기는 소견보다 100ml이 덱무 작고 자꾸 물을 채우고 줘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이후에는 용량 3배를 사건고 싶다...)도 가습기 꽃 화가 나지 않아 작지만 그러나 나쁘지 않은 없아징 없습니다.밤눈이 예민한 분은 이것도 고려해 주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저는 잠을 아주 잘 잡니다. 후후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