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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상반기기대작 대작 RPG 소리 왜 듣냐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3:50

    대작 RPG는 무엇 1? 그것도 죠쯔아이 불리는 정도라면 그 좋은 일은 어디서 나오는 것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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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은 한가지, 일곱가지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자기소개를 보고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기위예기하지만 나쁘지는 않다에 부정적인 소견보다는 긍정적인 기대가 앞선다. 사전 등록자 하나 00만명 중 아래 나쁘지 않아이코, 상반기의 기대작, 게이 다이라는 데는 이견이 없는 편이었다. ​​


    아주 역설적으로 들릴지도 모른다. 아니, 넷마블이라는 게 장점이라는 거야? 라는 질문에 나쁘지 않다, 단호하게 그렇다고 답한다. 이미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넷마블이 제작한 것이었다 퍼블리싱 내용고 직접.


    즉 어디선가 본인을 볼 만한 것이 모두 수입한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리니지 2레볼루션과 불 소 루션을 기억하면, 게이야 하봉잉눙을 잘 만드는 곳이었다 그 다음 행보는 판단에 맡기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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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두 가지 대죄 그랜드크로스는 지금까지 본인이 해 온 아동용 니베이스 게이더와 비주얼부터 차이가 있다. 각진 폴리곤 덩어리인 "sd"로, 흔한 것은 아니다. 원작이 다수로 움직이도록 만들었다. ​​


    원작을 파괴하는 게이를 여러 번 봤어. 요즘 카즈시게 케이타도 원작 강조하고 나서라고 계속 씁쓸했다. 그러나 위의 넷마블의 개발이라는 점에 의거해 원작을 어떻게든 활용하고 싶다. 고 의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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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토리도 과인부이며, 규전의 정체성에 맞는 점만 강조되면 원작의 역할은 끝난다. 그런데, 현재까지 유출된 정보만을 보면, 이 쿄타의 이펙트는 매우 화려하고 낭비가 없다. 솔직히 7대죄 얘기의 정곡을 찌르는 사람, 어느 정도는 과인. 이름은 알지만.원작은 원작으로, 케이타성으로 승부해도, 이 케이타라고 하는 가치가 있다. 이펙트는 X과 쪽이 세련된 지역에서 오타쿠 감수성도 자극합니다. 얼마 전 개발된 레볼루션 시리즈로도 보아오지 않았던가. 한번도 ip의 그 항상 숨어 있는 게이는 없었다. 이번에도 재창조를 기대할 때다.​​


    수없이 많은 모바하나 게임, 그중에서도 덕심을 노린 게임을 많이 봤지만 이 게임처럼 스킨이 기대된 게임은 없었다. 하나발죠크잉 3D캐릭이라기보다는 약간의 애니메이션에서 튀어 나온 그래픽 한 때문에 꽤 그렇다.스킨 해러스트와 자기 혼자서 끌어당기는 매력이 어느 정도 자신이 높은지는 전체가 안다. 하지만 이 게임은 마치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이 가족과 같다. 그 정도로 여기서는 new지평을 연다고 자부합니다. 기술적인 완성도에서는 이 스토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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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스토리 전체뿐 아니라 마을 이동, pve.ppp 등 다양한 정보가 해제되어 있다. 공식 카페에서는 캐릭터 인기투표, 사전등록 서비스 공유행사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공개되어 있으니 하루라도 게이오 본인이 직접 이용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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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매일 자체는 정확하게 자신은 없었다. 상반기 기대작이라는데 그 후 정확한 날짜가 유출되면 그 시점에서 글을 더 쓰도록 하겠다.​​


    처음부터 제펜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주인공 일행의 다이엔을 실사 크기로 만들어 트럭에 실었다. 다이엔트럭은 나다니는 것 같은데, 제펜 현지에서도 꽤 본인의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 대작 PRG를 표방하는 만큼 스케일 자체는 최근에도 계속 키워나갈 생각이다.​​


    한두 가지 대죄 그랜드크로스 공식카페 / 사전예약 링크


    본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아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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