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가장 그냥의 연유아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3:02

    >


    어제까지 출근해 오랜만에 푹 잤다(핸드폰도 끄고 자), 유튜브에서 영상 하본인을 봤는데 넷플릭스로 오랜만에 영화를 보는가 싶더니 손이 가는 대로 밀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말은 현장감이 넘친다. 사랑에 실패(라고 정의하고 싶지는 않지만, 영화 소개에 그런 뉘앙스로 쓰여져 있었다.한 사람이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끌리는 영화다. 여성은 오해로 번진 유언비어의 피해자, 남성은 진심을 다한 결혼을 파혼한 사람. 두 사람은 같은 직장(그것도 아주 작은 규모의)이 되면서 연결되기 시작합니다.(정확히는 선영이 입사하고 나서) 영화가 끝난 것처럼 본인이 말하는 소견은 클래식하다였다. 왠지 클래식하다는 소견을 강하게 받았다. 재즈풍이나 다양한 배경음인 악 때문인지, 김래원이라는 배우 자체를 위한 것인지(목소리sound도 한몫한다), 현실감 넘치는 말 때문인지. 그렇다고 올드한 것은 아니다. 지난해 10월에 개봉한 영화인처럼 아주 현대적인 카카오 톡을 영화 효과에 적용한 것도 과하지 않다, 적당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모던한 배경에도 불구하고 별것 아닌 단어에도 불구하고 빠진 이유는 클래식함을 느꼈기 때문인 것 같다.말은 별거 아니다라고 했지만 마이너적인 의미는 전혀 없다. 뻔한 이야기였던 것은 확실하지 않고 재미있었다. 영화의 지루함을 덜어준 요소는 배우 케미, 연기, 배경음 악, 탄탄한 대사 덕분이라고 소견합니다. 찰나의 대사는 두 남녀가 고구마를 먹지 않고 솔직히 말이었다. 물론 처음에는 서로를 살피기 위해 약간의 거짓말도 하고 있지만. 솔직한 성격의 두 캐릭터는 솔직한 성격의 나에게 들어맞았다. 고구마 없이 산뜻하게 흐르는 마라인! 오랜만에 대한민국 로맨스 영화를 봤는데 스트레스도 풀리고 즐거웠다.좋았던 대사가 몇 개 있었다. 첫번째는 영화 중반 성주 소리에 단 둘이서 가자(사진에 있는)포장 마차에서. 엔딩 장면에도 본인이 오는 부분이었다. "술 많이 취했어?" "아니, 딱 좋은데, 제일 최근에" "게임 몇 혼자 할래?말투를 보고 말을 맞추는 게임이었다. 이 부분이 좋았던 이유는 두 주인공이 서로 한발 더 본인이 된 시점이어서였다. 물론 영화 중반인 좌판 1장면에서는 서로를 알기에 바빴다. 그러나 엔딩 장면에서는 두 주인공이 쌍방 상태에서 같은 대사를 한 것이다. 그런 스미 상관, 너희 좋아한다!2번째는 영화의 후반에 아들 재훈이 선영에 갈비집에서 고백하는 장면이었다. 주위를 살살 문지르게 할 만큼 노골적이고 선영은 도망친다. 실제로 그런 말을 들으면 본인답아도 도망갈 것 같아.. 아마 김래원이니까 가능할 것 같아.자기들 괜찮아. 정말 너희는 괜찮아. 보고 싶어 죽겠다고 생각했다. 가장 최근에도 너희들 안고 싶어 죽겠어. 당시 저것도 너희들과 같다고 생각하는 거야, 섹스."왠지 김래원이 옛날에 다른 영화 본인 드라마에서 그런 고백성사를 날린 적이 있는 것 같다"는 소견을 받았다. 내가 초등학교 저학년 때 포도밭 사진본인이를 제외하고는 김래원의 작품을 본 적이 없는데.(그것조차 알고 있을 뿐 보지는 않았다). 초등학생이라서) 아무튼 그 장면에서 가장 클래식함을 느꼈던 것 같다. 2000년대 초반 감성이다. 이 영화는 사랑만을 취급하지 않는다. 인간관계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본인의 이름, 친하다고 소견하던 직장 동료들과의 사이에서 과거에 있었던 소문으로 인해 오해를 사고. 결국 자진 사퇴하기에 이르다. 나는 이것을 보고 정말 뼈저리게 느꼈다. 인간은 본래 나쁜 동물일 것, 그리고 모든 사회는 이익집단일 것. 여기서 이익집단이라고 칭한 이유는 사회구성원의 공동 목적이 있어서가 아니라 직장에서만 본인은 모든 관계는 비즈니스일 수밖에 없다는 것이었다. 결미생존의 사고였다 (TMI)) 결혼, 직장. 현실적인 요소와 배경에 일부 공감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결혼은 아직이고, 직장이었다. 어딜가나비즈니스적인만남을한다에서는본인의맨얼굴과속마음이야기를드러내서는안된다는것을다시한번명심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