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TOP5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8:40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첫째는 당싱무 유명한 영화라고 소개하자면 입만 아플 걸작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입니다!이 작품을 보고 히스 레저에 빠져들기 시작했습니다. 데카당 섹시한 남자주인공을 볼 수 있고, 당돌하면서도 아픈 과거를 가진 여자주인공의 러브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BGM(영화제목)도 좋아하고 반항적인 고등학생들을 잘 표현했습니다.​


    >


    >


    반항적이었던 캣이 끊임없이 노력하는 패트릭에게 감정을 열고 시작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


    >


    >


    정말 빠지지 않는 건 히스레인저의 섹시함과 퇴폐적인 미소>-<


    >


    ​, 영화의 레전드 급으로 생각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일 0가지 이유였습니다.​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2번째는 상큼하고 발랄한 여학생의 "이 마루 크루 리스"이다.여자 주인공이 매력적이고 예쁘고, 자꾸 눈이 가고, 따라하고 싶은 이모션이 센스 있게 생겨서 자꾸 다시 시작하는 영화였는데. 예쁜 옷을 입고 있어서 눈이 지루할 틈이 없었고, 학교 퀸커 여학생들이 자리를 놓고 싸우고 화해하는데 보기 흉하지 않아 좋았어요.​


    >


    얼굴에서 예쁜 여고생이 옷도 잘 입어서 눈이 좋았어요. 앨리샤 실버스톤은 뱀파이어 영화에서도 자신 있었지만 뱀파이어는 잘생긴 배우만이 연기하기 때문에 인증받은 예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꾸밀 줄 몰랐던 테이가 예뻐지는 내용이기도 하지만 테이는 멍청하고 귀여운 면이 있어서 다른 캐릭터들에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이 캐릭터는 세련된 친구와 달리 중성적이면서 귀엽고 마소음에 좋았고 역시 전학와서 적응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도 멋있었습니다.


    >


    유명한 폴씨가 남자주인공으로 나와서 믿고 보는 영화가 되겠습니다.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3번째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동양인의 여주인공이 어릴 때부터 나쁘지 않았던 모든 남자들에게 적어 놓은 러브 레터를 보내는 것부터 이야기가 시작되는군요. 그중에는 러브레터를 보내면 곤란한 인물들이 섞여있어서 일어나는 것이 더 재미있게 느껴졌습니다.


    >


    소꿉친구이자 언니의 옛 남자친구인 브로우사드와는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여기서 라라진의 양갈래 머리 모양이 귀여워서 눈이 팔렸습니다.정말 닮고싶은 동양인으로 눈도 크고 귀엽고 코도 작고 귀엽습니다. ᅲᅲ


    >


    라라 진의 기습 키스햐 이 부분도 어이없을 정도로 어안이 벙벙했어요.​


    >


    ​ 계약, 김연아를 하며 정 이야기 사랑에 빠지지 않도록 계약서를 작성하게 되지만 본인의 안에는 그만두고 싶어도 계약 안의 비용 때문에 그만두지 말1번 일어납니다.2월 121즉석 다음 주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이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의 일주일을 보낼 것 같네요.​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4번째는 새 부스다.나는 여자지만 이쁜여자를 정~예수 좋아요 ᄏᄏ 그래서 포스터만 보고 싶지 않았던 영화다. 하지만 보고 나서 포스터에 여주인공의 매력이 다 들어 있지 않구나 라는 의견이 들어왔습니다. 실제로 보니 매력있고 귀엽고 혼자있는 여주인공이었습니다.​


    >


    왼쪽의 친국은 같은 날에 태어난 소꿉친구입니다. 엘과 리는 어렸을 때부터 한번도 떠난 적이 없대요. 따라서 영화를 봤을 때 처음엔 엘과 리가 사귀리라 생각했는데 둘은 정 내용 같은 친국이었다는.


    >


    여주인공이 화려하다고 생각한 장면입니다. 얼굴에 페인트가 저렇게 묻어 있는데 어떻게 저렇게 미모가 돋보일 수가 있죠? 진짜 반칙인데 이건... 입술도 너무 매력적이야ᅲ^あ 아! 근데 남자주인공이 잘생기고 몸도 좋은데 몸에 저는 큰 점 때문에 집중이 안 돼요.ᄏᄏ


    >


    크다, 멋있다. 왕자다. 완전! 얼굴도 완벽하고 몸도 완벽한데 운동도 잘하고 싸움도 잘하는 남자, 게다가 여자가 많아서 카사노바 같지만 사실 한 여자만 바라보고 캐릭터를 당신들의 여자가 좋아서 잘 찍었던 것 같아요.​


    >


    이 배우도 왕자님 얼굴인데 크고 짧은 치마를 입고 춤추는 게 잘 어울렸어요.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5번째로 리얼리티 하이입니다!과거 유행의 한 무리에 조용히 지내고 있던 주인공이 들어가는 것부터 시작하는 이야기입니다. 그 사이에서 여성이 여성에게 하는 일이 리얼하게 포현되어 집중해서 볼 수 있었던 작품이었습니다. 저는 또 그런 첫 경험을 했기 때문에 주인공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어떻게 그런 상황을 헤쳐 나가는지 궁금했고 끝까지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


    아내 sound에는 흐릿하고 자신 있는 여주가 매력적으로 느껴지지 않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멋있어졌어요. 그리고 처음에는 자발적인 아싸 라는 느낌으로, 자기 혼자만의 길을 가는것 같은 느낌으로 더 멋있었습니다.​


    >


    인기인 남성주님, 얼굴만 봐도 왜 인기인지 알 수 있죠. 역시 하이틴 영화의 남자 주인공이라면 갖춰야 할 잘생긴 얼굴, 좋은 몸, 그리고 상냥한 성격까지 완벽에 가까운 캐릭터였습니다.​


    >


    이 장면도 너희들의 감성적으로 느껴지네요.하이틴 영화를 나쁘지 않아서 대부분의 작품을 본 것 같은데 그중에서도 돈 하나 소개해 준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은 여러 번 돌려 본 영화로만 선정해 봤어요. 다른 영화들은 스토리 부분이 부족하다거나 현실감이 없다거나 해서 집중이 안 돼요. 물론, 더 좋은 작품도 많이 있습니다만, 돈 하나 소개한 작품은 유명하고 인상 깊었기 때문에 주변에도 추천한 작품입니다. 아, 그 때문에 크이은카에서 살아남는 법 하나 은 재미 있게 봤지만, 넷플릭스에는 없었고 크이은카에서 살아남는 법 2도 있지만 2는 페미니스토우적인 요소가 노는 힘 있어 나의 기준에서는 별로였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하이 틴은 하나도 하나 0대 같지 않았다 잘생기고 예쁜 주인공들이 다하는 것과 의견 있어 히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