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꾸만 전현무 소환..이혜성 잘못하나까? [★FOCUS]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4:43

    내용을 꺼낸 이영자, 심영순, 잘못이지 이혜성이 배려 없는 몇몇 연예인이 퇴출되면 스타뉴스 기사입니다.



    >


    자꾸#전 효은무#소환...#이히에송 잘못 1? [★ FOCUS]​ ​"아니,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사람의 표정이 왜 그래?"(#의 레알 영자)​ 이 171방송한#KBS#2TV#예능 프로그램'#개인의 발매#변 파업과 '(이하'변 파업과 ')에서 이영자가 이히에송아쟈싱 운서에게 이렇게 물었다. 이해성 씨"아자·싱웅소"은 "쵸은・효은무 씨와 10명의 아이의 유출 후에 생긴 나쁜 책 두고 마음먹으면, 상처가 될 이야기를 듣기가 힘들어"라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이 같은 이해성 아자의 발언 밑에는 다시 악성 댓글이 달렸다.이날 '편의점'에서 이혜선 아나운서가 편의점 메뉴를 출시하기 위해 추억의 맛을 찾아 나섰다. 그녀는 모교인 서울대학교 캠퍼스에 갔다. 이날 이혜선의 아자 신은서 고나희로 전현무의 이름과 자막, 사진은 여러 차례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여러 차례 등장한 가운데 이해성 아자의 아나운서가 먼저 말을 꺼낸 적은 한 번도 없었다.먼저 이혜선은 자신이 좋아하는 와플가게를 찾아 와플을 먹었다. 그는 CC(캠퍼스커플)를 보고 "좋을 때다~"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졸업한 선배가 캠퍼스 후배들에게 보고할 수 있는 상투적인 보현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혜성의 이야기에 스튜디오 MC들은 남자 스토리 할게요라며 전현무와의 열애를 접했습니다. 이혜선은 수줍어했어요.이혜선이어디를가는자신,누군가를만자신로타는그분?이라는자막과함께전현무를언급했습니다. 이혜선은 아무런 스토리도 하지 않았지만 분위기를 만들어 갔다.이날 이혜선은 학교 선배이자 KBS 아자 신은서의 선배인 #오정연을 만, 함께 막걸리를 마셨다. 이혜성이 오정연을 단독으로 기다리는 장면에서도 우리가 소견하는 무?라는 자막이 어김없이 등장했습니다. 두 사람은 학교에 대한 생각 날을 공유하면서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오정연은 최근 전현무와의 열애설 다음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이혜성 아자 신은서의 감정에 접근했다. 자기는 너희와 있으면 친국 같다. 내가 현무 오빠와 아쟈싱 운서 동기 그러니까 너도 편하게 느껴지지만 15살 차이가 자신도 없다"라며"군은 제발"라고 물었다. 신중했고 배려심 있는 감정이 느껴졌다.이 질문을 받은 이혜선 또 조심스러운 표정이래요. 그녀의 표정에서는 걱정이 우선 읽혔다. 이영자의 이야기처럼 막 사랑을 시작한 사람의 설렘보다 스토리를 해도 될까 하는 우려가 먼저 생겼다. 이해선은 오정연의 배려에 솔직한 이야기를 꺼냈다. 이히에송아쟈싱 운서는 " 좋은 1인데, 힘든 1번 생긴다. 나는 그런 일을 무시무시하게 생각한다"며 "좋지 않은 시선에 대해 좀 어려웠던 것 같다"고 이야기했습니다.아자신의 선배이자 인생의 선배로서 이혜성의 상황을 이해해 준 오정연은 "모두는 한마디씩 하지만 내가 들으면 백 마디"라며 "자신도 그랬다. 그래도 너희들은 신경쓰고 힘내라고 응원했습니다. 오정연이 이혜성의 손을 내밀어 잡자 이혜성도 미소를 지었다.전현무타령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김밥을 메뉴로 고른 이혜선은 김치전으로 싼 김밥을 만들었다. 이해선은 요리연구가 심영순을 찾아가 자신이 만드는 메뉴를 보여주며 평가를 받았다. 심영순을 만자신로 사장의 귀는 탕자신 귀의 촬영 현장을 묻자 MC들은 전현무는 어디 갔느냐며 전현무를 먼저 찾았다.이해성을 본 #심영순 요리연구자가 또 전현무 스토리를 먼저 꺼냈다. 심영순은 결혼해요. 그런 신랑감 없어요. 미루는 이야기로 빨리 결혼하라"며"그렇지 않아도 전현무가 여자친구 요리 잘한다고 자랑했습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처럼 이혜성과 전현무의 영아이 스토리는 강제로 조금씩 프로그램에서 소비됐다. 이혜선은 당황하고 수줍은 듯 당황했습니다. #사장님 귀는 당신 귀] 촬영장에 전현무는 없냐고 이혜선은 "도망쳤습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1부 시청자들은 이히에송이 방송에 자신 올 때마다 '정 효은무'이야기만 하면 욕 합니다. 전현무와 영아이 스토리가 아니면 할 일이 없느냐고 질책합니다. 쏟아지는 1부의 파편적인 것만 보면 그렇게 느껴진다. 것인데 171방송된 '변 파업과 '을 살펴보면 이히에송이 직접 먼저 정 효은무과 욜아을 쟈랑하고 우리의 이야기를 꺼내1은 진짜 없었다. 주위에서 이야기를 꺼내 답을 재촉하고 또 방송 편집을 통해 전현무의 존재감을 뿌렸다.이혜선 아나운서는 연예인이 아니다. KBS 직원이다. 물론 방송에 자신이 있다는 특수성은 있지만 연예인처럼 자존감 관리자인 자신을 케어하는 소속사가 있는 것은 아니다. 이건 편집해 달라, 저건 자제해 달라는 매니저가 있는 것도 아니고 월급을 받고 회사 방송에 출연합니다. 프로그램 메인 연출자들도 대부분 이히에송아쟈싱 운서의 선배 1것 이다니다. 이히에송아쟈싱 운서는 KBS사원으로 욜도욱도 1 하지만 쵸은효은무스토ー리ー이 자신에게 올 때 악플이 달리는 모습이 안타깝다. TV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유명인이라고 밖에 자신이 없기 때문에, 버거운 부담입니다. 예능 프로그램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대중이 즐길 수 있는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것이 본분입니다. 그러나 KBS방송에서도 이히에송아쟈싱 운서와 정 효은무의 이야기를 계속하고 짜내는 것이 과연 프로그램 즐거움을 위한 11에서 소우이교은 봐야 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


    댓글

Designed by Tistory.